[팬픽] [해리포터/스타듀밸리] 해리 파머

-
- 관련링크 : https://m.joara.com/book/1510749109회 연결
본문
작품 소개: 서리주, 리틀 윈징, 프리빗가 4번지, 계단 밑 벽장의 H. 포터가 아닌 펠리컨 마을 농부의 집에서 자란 해리 포터의 이야기
해리 포터, 스타듀밸리, 그리고 제목에는 표기되지 않았지만 DC 코믹스도 크로스오버됐습니다.
다만 메인은 해리 포터와 스타듀밸리고, DC 코믹스는 아직까지 살짝 양념만 친 수준입니다.
스타듀밸리는 목장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은 게임이라는 사실만 알고 봤는데도, 이야기가 잘 풀려서 그런지 몰라도 괜찮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해리의 6살 생일, 버논이 주워서 던져준 사과가 알고 보니 스타듀밸리의 정령인 주니모였습니다.
해리는 주니모를 쫓다가 스타듀밸리 세계로 트립하고, 해리보다 먼저 스타듀밸리 세계로 트립한 A라는 이름의 붉은 머리 청년과 함께 살게 됩니다.
아이는 밥을 잘 먹고, 재밌게 잘 놀고, 사랑을 잘 받아야 한다는 지론을 가진 A 덕분에, 삼시세끼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란 꼬꼬마 해리 포터는 죽먹자건 감자모트건 다 맨주먹으로 매쉬드 포테이토로 만들고도 남을 마법사(물리), 해리 핵인싸 그리즐리 포터로 진화했습니다.
진화한 해리의 신체 스펙 예시를 들어보자면, 말을 타고 해변을 달리는 게 아니라 말과 똑같은 속도로 나란히 해변을 달리는 수준입니다.
참고로 A는 21세기 고담 크라임앨리 출신이며, 원하는 장소에 문을 여는 초능력을 지닌 메타휴먼입니다. 살던 곳이 그런 곳이다보니 아이들에게는 친절하면서도 매사에 화끈한 구석이 있습니다.
이 소개글을 쓴 시점에서 49화까지 연재됐고(50화는 공지) 막 해리의 호그와트 입학 준비가 끝난 상태이기에, 핵인싸 마법사(물리)가 된 해리의 깽판(?)은 아직입니다만...
해리 핵인싸 포터는 친화력으로 말포이의 적대 플래그를 단번에 꺾어버리고, 말포이에게 선물로 준 크고 아름다운 진주로 말포이 부부의 혼도 빼놓았습니다.
그리고 스타듀밸리의 세계와 영국 마법세계를 비교해보는 재미가 소소하더군요.
A가 스타듀밸리 세계에서 가져온 광석들로 그린고트의 고블린들이나 올리밴더와 IYAGI를 나누는 것 등...
- 2.52Kbytes
추천한 회원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9
saelosc12님의 댓글
귀농한 해리 이야기가 아니라
귀농한 도라에몽이 키운 그리즐리 포터인가...
쿠쿠루이님의 댓글의 댓글
해리가 A의 농장 일을 많이 도와주고 별방울도 먹었다고 하는데, 그 영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RainBow님의 댓글
RainBow님의 댓글
쿠쿠루이님의 댓글의 댓글
- 하루에 6끼를 먹음
- 마법사의 퀘스트를 받아서 몬스터 수천마리 대량학살
- 전직 마피아 뚝배기 브레이커 A가 여러 기술(파쿠르 등)을 전수해줌
등등... 마법사(물리)로 진화하지 않으면 더 이상해지는 생활을 했더군요 ㄷㄷ;
아즈가브님의 댓글
쿠쿠루이님의 댓글의 댓글
DawnTreader님의 댓글
쿠쿠루이님의 댓글의 댓글